|
공주시체육회는 21일 정기총회를 열고 상임부회장에 김병기씨, 사무국장에 박흥신씨를 각각 선임했다. |
공주시체육회는 21일 오전 10시 행복한웨딩홀에서 2007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회장인 이준원공주시장을 비롯한 市체육회 임원, 자문위원인 공주시의회의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준원 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정기총회를 계기로 市의 체육발전과 더불어 지역발전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총회는 2006년과 2007년도 세입·세출 예산안, 2007년도 체육회 기금조성안 등을 검토하고, 임원선임 및 체육회 규약을 일부 개정했다.
공주시체육회규약 일부 개정안에 따르면 임시이사회를 상임이사회로 개칭하는 등 체육회의 효율성과 자율성 제고에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2006년까지 조성된 기금 5억 3,600만원에 공주시로부터의 지원금 3억원과 이자수입 등을 포함해 2010년까지 10억원의 기금을 조성키로 했다.
특히 이날 총회에서는 市의 열악한 체육환경 개선방안과 각종 체육행사에 대한 형평성 있는 재정지원 등이 거론됐다.
이에 대해 이준원시장은 “市의 재정 형편상 단시일 내에 체육시설 확충은 어렵다”며 “기존의 체육시설, 학교체육 시설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각종 체육행사의 재정지원에 있어서도 예산이 부족해 안타까운 점이 많다”며 “상임이사회를 통해 합리적이고, 형평성 있는 지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상임부회장에 市체육회 상임이사인 김병기(58)씨, 사무국장에 현재 체육교사로 재직중인 박흥신(51)씨가 각각 선임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