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웅진라이온스, 이경수 이임·정선태 취임

2009. 7. 12. 00:23생생공주

뉴웅진라이온스, 이경수 이임·정선태 취임 
정선태 “회원간 화합단결, 사회봉사 기틀마련에 최선”
  글쓴이 : 이건용     날짜 : 09-07-11 17:36    
▲ 뉴웅진라이온스클럽 정선태 신임회장(사진 왼쪽)이 이경수 이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하고 있다.
ⓒ 특급뉴스 이건용

정선태씨가 뉴웅진라이온스클럽 신임회장에 취임했다.

뉴웅진라이온스클럽은 10일 오후 6시 30분 공주시 금성동 두리웨딩홀 2층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회원 상호간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지난 1년간 뉴웅진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 온 이경수 회장(한국농업경영인 공주시연합회장)이 신임 정선태 회장에게 지휘봉을 넘기고 자리를 물러났다.

이경수 회장은 “라이온 무궁화사자봉사 대상과 우수클럽상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제 일반 회원으로 돌아가 라이온리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클럽발전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뛰겠다”고 이임소감을 밝혔다.

9대 회장에 취임한 정선태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회원간의 화합과 단결, 사회봉사의 기틀마련, 클럽의 기반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살아 움직이는 클럽이 되도록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이준원 공주시장과 박공규 도의원을 비롯한 각계 인사와 웅진라이온스 이광규 회장 등 150여명의 라이온스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치러졌다.

특히 뉴웅진라이온스클럽은 이날 이·취임식을 기념해 공주여자중학교 이다정 학생 등 관내 초·중학교 학생 8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 특급뉴스=이건용 기자/ leeguny98@paran.com> >> 이건용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