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듬뿍 담긴 음식 드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2009. 5. 16. 19:24아름다운 글

“사랑 듬뿍 담긴 음식 드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15일 공주 경복궁웨딩홀서 ‘효심 상 차려드리기’ 행사 열려
  글쓴이 : 이건용     날짜 : 09-05-15 21:51    
▲ 15일 공주시 경복궁 웨딩홀에서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효심의 상 차려드리기’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 특급뉴스 이건용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음식 드시고 오래오래 사세요.”

매년 5월 무의탁 노인들을 초청, ‘효심의 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공주시와 공주시새마을회는 15일 오전 11시 공주시 신관동 경복궁 웨딩홀에서 외롭고 의지할 곳 없는 지역 무의탁 노인 160명을 초대해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효심의 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 외롭고 의지할 곳 없는 지역 무의탁 노인들이 모처럼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 특급뉴스 이건용

이날 행사는 최근 핵가족화로 가족의 소중함이 잃어가는 추세에서 효의 고장 공주시가 효 실천 분위기 확산과 어버이의 참사랑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무의탁 노인들은 정성이 가득한 효심의 상을 받고 기뻐했다. 또 오후 늦게까지 최선 무용단의 소고춤, ‘타이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공주출신 가수 김삼중씨의 가요무대, 공주대학교 박남미 생활무용단의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모처럼 활짝 웃으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이준원 공주시장, 방재천 공주시새마을회장을 비롯해 지역 무의탁 노인 등 230명이 참석, 성황을 이뤘다.
< 특급뉴스=이건용 기자/ leeguny98@paran.com> >> 이건용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