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꽃博기간 무료 차량정비반 운영

2009. 4. 23. 03:22생생공주

충남도, 꽃博기간 무료 차량정비반 운영 
24시간 견인차량 및 정비요원 상시 대기
  글쓴이 : 이건용     날짜 : 09-04-22 23:28    
충남도는 안면도국제꽃박람회 행사 기간 중 방문객의 고장차량 발생 시 신속하게 견인 및 수리하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차량정비반을 운영한다.

이에 도 및 서산시, 태안군 등 인접 시·군 및 충남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과 합동으로 무료 차량정비반을 편성하여 교통사고 및 차량고장 시 조치요령 안내, 무료점검을 실시하고 차량이용 불편센터 운영으로 이용자의 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다.

꽃박 행사장 제 3주차장에 상주 정비코너를 설치하여 5명(도1, 시·군1, 정비사3)으로 구성된 무료 차량정비반을 24시간 상시 대기 시켜 신속하게 교통사고 및 고장차량에 대한 무료점검·수리(시동불량, 축전지 방전, 엔진오일 및 냉각수 보충, 도어 잠금 해제, 펑크 수리 및 교환 등) 및 무료견인을 실시한다.

道 관계자는 “본 차량정비반을 운영을 통해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당혹감과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시 찾고 싶은 충남 이미지를 제고토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남도는 2002년 안면도 국제 꽃박람회 행사기간 중에도 무료 차량정비반을 운영하고 고장차량 207대, 무료점검 637대를 정비하여 방문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 특급뉴스=이건용 기자/ leeguny98@paran.com> >> 이건용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