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여성단체협의회장 김혜숙씨 선임

2009. 2. 15. 00:51생생공주

공주여성단체협의회장 김혜숙씨 선임 
부회장에 송영월·김기평, 감사에 조인행씨 선임
  글쓴이 : 이건용     날짜 : 09-02-14 19:32    
▲ 신임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된 김혜숙(왼쪽 세번째), 부회장으로 선출된 김기평씨(왼쪽 첫번째)와 송영월씨(왼쪽 두번째), 감사로 선임된 조인행씨(오른쪽 첫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특급뉴스 이건용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13일 오전 공주시청 소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공주여성자원봉사회 김혜숙 회장을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이하 여협) 회장으로 선출했다.

또 송영월 한국여성농업인 공주시지회장과 김기평 재향군인회여성회장을 각각 부회장으로 선임했으며, 조인행 생활개선회 회장을 감사로 선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공주여성자원봉사회 김혜숙 회장과 송향순 새마을부녀회장이 2009년도 여협 회장으로 출마했으나, 송향순씨가 포기를 선언하면서 김혜숙씨가 무투표로 신임회장 자리를 차지했다.

이어진 부회장 선거에서는 송영월 한국여성농업인 공주시지회장, 김기평 재향군인회여성회장, 정현분 한국케어복지협회 대전충남지회 공주분회장 등 3명이 출마해 각각 13표를 획득한 송영월씨와 김기평씨가 부회장에 올랐다.

이날 김혜숙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힌 뒤 회원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 이임하는 강임금 여성단체협의회장에게 공주시 윤석형 시민국장이 감사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 특급뉴스 이건용

한편, 직무대행을 포함 1년 6개월간 공주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온 강임금 회장은 이날 이임사를 통해 “백제문화제 등의 각종 행사와 태안기름유출사고를 비롯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한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이어 “오늘을 마지막으로 6년간 몸담았던 여협을 떠나지만 미력하나마 지역사회 발전과 여협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면서 “새로운 회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주춧돌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 특급뉴스=이건용 기자/ leeguny98@paran.com> >> 이건용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