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타고 안면도꽃박람회 간다

2009. 5. 4. 00:42생생공주

오토바이 타고 안면도꽃박람회 간다 
충청지역 바이크동호회 200여명 대전~안면도까지
  글쓴이 : 이건용     날짜 : 09-05-03 23:25    
▲ 충청지역 대형 바이크 동호회원들이 안면도국제꽃박람회 홍보투어에 나섰다.
ⓒ 특급뉴스 이건용
충청지역 대형 바이크(1,000cc이상) 동호회는 3일 회원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면도국제꽃박람회 홍보투어를 가졌다.

이날 투어는 충청지역 각 기종별(할리데이비슨, BMW, 혼다 등) 동호회원이 참여하여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안면도꽃박람회장까지 이동하면서 경유지와 휴게소 등에서 꽃박람회 프랑카드를 게첨하고 꽃박람회 홍보용 리플릿을 배부했다.

특히 이들은 이동 중 꽃박람회를 찾아오는 관람객들에게 주변교통상황 안내와 볼거리 먹거리 등 관광안내도 병행하여 편안하게 즐기며 여행하도록 도우미 역할도 함께했다.

이들은 그 동안 각 클럽별로 전국의 주요 명산, 유원지, 관광지, 해수욕장 등에서 꽃박람회 홍보와, 전국 동호회 까페(6개 싸이트 회원 3만명)에 홍보 사진을 올리는 등 꽃박람회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들은 지난 19일 내장산에서 전국 바이크 회원 1,000여명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바이크 동호회 총무 김성연(할리데이비슨 동호회 총무)씨는 “서해안 기름 유출사고로 어려움이 많은 태안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위해 이런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국에서 꽃博을 많이 찾아줬으면 좋겠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한편, 충청지역에서 바이크 취미 활동하는 동호회는 대략 35개 클럽에 650여명이며, 이번 꽃박람회 홍보에 11개 클럽 200여명이 참여했다.
< 특급뉴스=이건용 기자/ leeguny98@paran.com> >> 이건용 기자 의 다른기사 보기